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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imal Experiment

동물실험

이용 안내

실험동물연구실Workflow를 안내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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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ACUC : 홈페이지 회원가입→윤리교육 수료→동물 실험계획서 제출 및 승인→동물실험 종료 통보서 제출 및 논문 정보 제공
  1. 교육 이후 절차부터는 동물실험계획서가 있어야 진행 가능
  2. 동물실험계획서 승인 후 동물 수량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변경계획서 작성

신청서의 내용이 계획서와 다르거나 업체 및 실험동물연구실 상황에 따라 신청서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.

  • 공동
  • 연구자
  • 실험동물실
국내 지정 업체를 통한 구입 : 반입신청서 제출→신청서 검토→(승인)→동물 발주→동물 입고
그외 : 반입신청서 제출 (관련 서류 첨부)→신청서 검토→(승인 및 1차 접수)→반입희망일/ 사육기간 입력→(승인 및 2차 접수)→동물 발주→동물 입고
  1. 국내 주요 업체 : 코아텍, 오리엔트, 대한바이오링크, 나라바이오텍,
    두열바이오텍
  1. 관련 서류 : 1년 6개월 간의 미생물 모니터링 결과, management
    description
  2. 반입희망일 및 사육기간을 입력하지 않는 경우, 동물 반입이 제한될 수 있음
  3. 동물 입고 시 신청서 내용과 다른 경우, 신청서 수정이 필요할 수 있음

신청서의 내용이 계획서와 다르거나 업체 및 실험동물연구실 상황에 따라 신청서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연구자
  • 실험동물실
반출 및 이동 : 반입신청서 제출→신청서 검토→(승인)→동물 반출/이동→반출 확인
  1. 동물 이동의 경우, 미리 도착지에서 승인 받지 않은 건은 반려될 수 있음
  2. 한양대학교 실험동물연구실이 아닌 타동물실로 이동하는 경우,
    신청서 상에서 외부 이동 선택하여 제출하면 실험동물실에서 신청서
    검토 후 미생물 모니터링 및 management description 문서 첨부